사이트 내 전체검색
CT 가이드 임플란트
강서사과나무치과는 자연치아 살리는 치료를 강조합니다.
KANGSEO APPLETREE DENTAL CLINIC

CT 가이드 임플란트

CT 가이드를 통한 임플란트란?

가이드 임플란트

CT 가이드 임플란트 시술은 3D 컴퓨터 모의수술 과정으로 안전한 시술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임플란트 식립 유도장치 가이드를 제작하여 시술이 가능하고 적은 통증만으로 빠르게 시술이 가능한 임플란트 시술법 입니다.

 

3차원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통해 정확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기존의 임플란트 시술이 시술자의 경험과 직관에 의존하여 임플란트 식립이 이루어졌다면, CT 가이드 임플란트 3차원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통해 임플란트의 식립 위치와 깊이, 각도 까지 정확하게 모의시술을 해봄으로써 정밀하고 안전하게 임플란트 시술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출혈이 적고 회복이 빠릅니다.

가이드 임플란트

일반적인 임플란트 시술은 잇몸을 완전히 절개해야 하기 때문에 출혈과 통증, 붓기를 동반하고 감염 위험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CT 가이드 임플란트는 식립 유도 장치를 통해 시술하기 때문에 출혈과 붓기가 적고 회복이 빠른 장점이 있습니다.

 

3회 내원으로 편안한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임플란트 class=

처음 내원 하시면 먼저 자세한 상담이 이루어지고 3차원 CT 촬영과 구강스캔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두번째 내원하실 때는 임플란트 시술과 임시보철물까지 장착을 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3번째 내원하시면 최종 보철물을 장착하여 치료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하지만 수술 후에는 소독과 검진과정을 위한 내원이 필요하고 임플란트 치료가 끝난 후에도 정기적인 검진을 받으셔야 합니다.

 

CT 가이드 임플란트의 사례

CT 가이드 임플란트
 
카톡 플러스 친구 추가
네이버 톡톡 상담 블로그 카톡 플러스 친구
맨위로 이동 맨아래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