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강서사과나무 임플란트의 장점
강서사과나무치과는 자연치아 살리는 치료를 강조합니다.
KANGSEO APPLETREE DENTAL CLINIC

강서사과나무 임플란트의 장점

20년 임플란트 임상경력의 오세웅 원장님이 직접 시술합니다.

풍부한 임상경험

강서사과나무치과는 새로운 의료기술 습득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활동을 통해서 그 동안 축적한 노하우와 임플란트의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최소절개 임플란트 시술은 물론 골이식을 동반한 수술과 무치악 임플란트 등 다양한 경우의 임플란트 수술을 정밀하고 안전하게 시행합니다.

 

3차원 CT 등 정밀한 의료장비 도입으로 정확하고 안전하게 진료합니다.

정밀한 의료장비 도입

강서사과나무치과는 발전되고 있는 의료기술을 반영한 3D CT 진단을 통해 뼈 상태, 혈관, 신경의 위치 0.1mm까지 입체 진단이 가능하고 다양한 정밀한 의료장비를 도입하여 안전하게 치료합니다. 또한 그 동안 축적한 임상 노하우와 과학적 진료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치료가 될 수 있도록 한 층 더 수준 높은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CT 가이드를 이용한 임플란트를 시행합니다.

최소절개 가이드 임플란트

강서사과나무치과는 3차원 디지털 시뮬레이션을 통해 임플란트의 식립 위치와 깊이 각도까지 모의시술을 통해 안전하게 임플란트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3D CAD/CAM 과 3D 프린팅 기술을 이용해 임플란트 식립에 필요한 유도장치인 가이드를 제작하여 정확하고 빠르게 시술을 시행합니다.

 

개인에 맞는 맞춤형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합니다.

맞춤형 임플란트

맞춤형 임플란트는 3D CAD/CAM 기술을 바탕으로 개인의 잇몸 형태에 맞는 상부보철물을 제작합니다. 이와같은 맞춤형 임플란트는 잇몸 사이의 공간을 최소화하여 이물질이 끼는 것을 방지하고 잇몸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여 주기 때문에 치아 관리가 편리하고 잇몸질환을 최소할 수 있습니다.

 

맨투맨 유지관리와 임플란트 품질보증제로 사후관리를 책임집니다.

철저한 사후관리

강서사과나무치과는 임플란트 전담 진료팀의 1:1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수술전 세심한 상담부터 사후 관리까지 지속적인 유지관리를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또한 믿을 수 있는 생체친화적인 정품 임플란트만을 엄선하여 사용하고 임플란트 품질보증제를 시행함으로써 책임있는 사후관리까지 친절하고 성실한 고품격의 진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 추가
네이버 톡톡 상담 블로그 카톡 플러스 친구
맨위로 이동 맨아래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