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주하는 질문
강서사과나무치과는 자연치아 살리는 치료를 강조합니다.
KANGSEO APPLETREE DENTAL CLINIC

[심미치료]12. 잇몸성형이 많이 아픈가요?

본문

마취를 하고 시술하기 때문에 아프지 않습니다. 

댓글목록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 추가
네이버 톡톡 상담 블로그 카톡 플러스 친구
맨위로 이동 맨아래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