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희망을 심는 강서 사과나무치과입니다!
봄꽃들이 만개하는 4월입니다.
따뜻한 봄볕과 함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2026년 4월 진료 일정 안내드립니다 :)
"4월 30일 (목) 정상 진료
5월 1일 (금) 휴진"
진료 일정 참고하셔서 예약 및 내원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